bve 2호선 다운로드

openbve 메인 프로그램의 최신 안정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1 단계-서클 라인의 최신 버전 (시계 반대 방향) 경로를 다운로드 합니다. 참고: 다운로드 한 파일을 pc의 아무 곳에 나 저장할 수 있지만 기본 다운로드 폴더를 권장 합니다.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ttc의 bloor 댄 포스 케네디-kipling, ttc yonge-대학-spadina 핀치-Downsview과 ttc 셰퍼드 선 셰퍼드에 돈 밀스와 돈 밀스에 셰퍼드. 모든 경로는 시간 초과에 대 한 것입니다 그리고 과속가는 경우 긴급 열차를 넣어 것입니다 플래시 기능 학년 시간 신호를 포함 합니다. 우리는 또한 기차 자체에서 역 중지 공지 사항을 기록 했다. 모든 기차는 설치 프로그램에 노선과 함께 포함 되어 있습니다. 메트로 시뮬레이터: 현재 베타, 기능, 커플링, 라우팅, AI의 기차, 3 자습서 및 여러 가지 활동을 shunting. 다운로드 무료 여기. 1 단계-alstom 메트로폴리스 C830 및 C830C 열차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단계-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다운로드 폴더에서 파일을 찾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7-우편 메뉴에서 다음을 선택 하십시오 « 추출 파일 … ». 설치 프로그램에 나타난 것과 같이 임명 과정을 따르십시오. 프로그램의 더 쉬운 임명을 촉진 하기 위하여는, « 탁상용 편법을 » 창조 하 고 « openbve Addons 폴더에 탁상용 편법을 » 창조 하십시오. 주 프로그램의 설치 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에 나타난 것과 같이 임명 과정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필요 조건에 따라 조정을 조정할 지도 모릅니다. 참고: 주소에 « 철도 »가 있는 경우 « legacycontent »에 도달할 때까지 텍스트를 지웁니다 (스크린샷 참조). 대부분의 추가 기능은 압축을 풀어야 하는 ZIP 파일의 형태로 제공 됩니다. ZIP 파일에서이 폴더 구조로 파일을 이동 합니다. 운영 체제: 윈도우 7 또는 latrprocessor: 펜티엄 4 @ 2.6 g h z 또는 betterMemory: 최소 1gb의 ramstorage: 적어도 500 메가바이트 참고: 더 나은 성능으로 게임을 실행 하는 더 나은 프로세서, 메모리 및 그래픽 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설치가 완료 된 후 openbve가 처음으로 실행 되 게 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열차는 위의 노란색 버튼 ` 롤링 스톡 `을 클릭 하 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일본어 bve 프로그램은 http://mackoy.cool.ne.jp/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 파일을 위해서는 부드러운 bve/openbve 개발을 보장 하기 위해, 일부 추가 기능을 갑자기 사라져 웹사이트 가입의 끝에 사라지는의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노선은 « UserDataLegacyContentRailwayRoute »에 위치 하며 기차는 « UserDataLegacyContentTrain »에 위치 합니다. openbve: 무료, 오픈 소스 기차 시뮬레이터 다운로드는 여기에. 그들의 설치 지침에 따라 모든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경로 목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 고 완료 됩니다. . 실질적으로 모든 bve 노선은 openbve를 사용 하 여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유산 추가 기능, bve trainsim 특히, 그것도 사용할 수 있지만 수동으로 발견 하 고 설치 해야 합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의 일부 작성자는 다른 사람들이 매우 복잡 하 게 만드는 동안, 그냥 어딘가에 추출 해야 단일 아카이브를 제공 하 여 쉽게. 심지어 이러한 추가 기능을 설치 하는 방안을 검토 하기 전에 레거시 노선과 열차에 대 한 폴더 구조를 읽어야 합니다. openbve (그리고 그 조상 BVE2과 BVE4)는 세계 각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의 선택에서 어떤 기차와 경로를 운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기차 시뮬레이터 (msts)와 다른 payware에 비유 되어 서 openbve은 자유 롭 고 공공의 도메인, 열려 있는 소스, 엇갈린 플랫폼 기차 시뮬레이터 이다. 4 단계-붙여넣기 전체 주소를 당신이 방금 7-우편 추출 도구에서 첫 번째 상자에 복사 했습니다. 창에 있는 다른 모든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 하 고 « 확인 »을 누릅니다. 설치가 완료 되 면, 운전의 기본 모드를 선택 하 고 시작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