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천국 다운로드

파고 침례 교회 시간 파고 침례 교회는 지금 그들의 서비스를 살고 방송입니다! 수석 목사 님 T.C. 체질 파고 침례 교회는 일요일 10:30 오전 배달 될 것입니다 메시지를 바로 여기 천국에서 88.7 fm 수신. 조정에서 당신은 인생을 똑바로 설 교에서 메시지를 변경 들 려. 당신의 아침에 대해 훨씬 더 얻을 수 있습니다! « 일어나! 에리카 캠벨과 함께 아침 « 하늘 98.3에 매일 아침! 일어나요! 에리카 캠벨과 함께 아침에 새로운 바 세트 … 더 많은 경우 라디오 방송국, 그래서 근처-지금까지 2 시간 특별, 아래의 양식을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천국 공기 싶습니다. 우리는 더 세부 사항과 연락할 것입니다. • 어떻게 내 역, 그래서 근처에 하늘의 라디오 버전을 방송할 수-지금까지? 천국 98.3, « 텔러의 복음 역 » 당신이 당신의 다음 특별 한 행사를 축 하 도와주 고 싶어! 그것은 가족 구성원의 생일이 야? 친구의 기념일 파티? 우리는 샘의 클럽과 팀 구성 하 고 우리의 충성 청취자에 게 기회를 무료로 1/2 시트 케이크 우승을 제공! 등록 양식을 작성 하 고 우리는 하나를 선택 합니다 … … 더 많은 나라의 천국 같은 나라가 있어! 상단에서 받아! 천국 98.3 « 텔러의 복음 역 » 라 fiesta에 대 한 야생 모험을 보내 싶어! 가족 4-티켓 팩을 이기는 기회를 위해, « Doc D & 미스 모 니 크는 오후에 » 7 월 5 일-7 월 11 일 시작 하 고 큐에 들어–전화-in을 하 고 때 그것은 당신의 방법을 승리 하기 위해 발신자 #10 듣고 …

… 더 많은 단지 $30.00 한달 동안, 당신은 (CNN 방송)에 음악의 시간을 후 원하고 있습니다-서 부 노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당국은 7 월 4 일에 125 피트 폭포에서 급락 16 살짜리 소녀의 시신을 복구 했습니다. h`money 시 우 그룹과 하이킹 했을 때 … 기타 • 어떤 프로 모션 도구는 방송에 관심을 부스트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성경을 자물쇠로 여는이 방송을 기반으로하는도 서/오디오북의 두 가지 선물 사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도 서 및 저자의 그래픽이 없습니다. 방송국의 페이 스 북, twiter, 또는 instagram에 대 한 자세한 내용과 태그가 될 수 있는 소셜 미디어에 사용 하기 위해 60 초 비디오 트레일러가 이상적입니다 언제/어디 방송을 듣고. 책/오디오북의 사본은 수량으로 제공 됩니다. 도 서의 10 사본은 총 $60 있습니다. 오디오 cd의 복사본 10 개는 총 $70입니다.

콜린 s. 스미스 (저자) 과수원 복음주의 무료 교회 및 일일 라디오 프로그램의 교사의 수석 목사, 성경을 자물쇠로 여는입니다. 에 딘 버 러, 스코틀랜드, 콜린에서 태어난 기독교 가정에서 자 랐 어 요과 목회 사역에 이른 나이부터 하나님의 전화를 느꼈다. 그는 런던 학교 신학에서 그는 신학과 나중에 철학의 석사 학위를 받은 훈련. 콜린은 16 년 동안 노스 런던에 있는 enfield 복음주의 무료 교회의 목사, 1996에서 과수원에 봉사 하는 전환 했다. 콜린 런던 성경 대학에서 공부 하 고 있는 동안 그의 아내 카 렌 만났다. 스미스는 이제 시카고 지역에 살고 있는 두 자란 아이 들과 손녀 4. 성경 운문 « 당신의 귀를 경사, 그리고 나에 게와 서: 듣고, 당신의 영혼이 살고 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영원한 언약, 심지어 데이빗의 확실 한 자비를 만들 것입니다. 그가 하느님께 영광을 돌렸다.  » « 그리고 주님의 종은 노력 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 에게도 부드럽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방영은 무료 여야 합니다. 일부 제한 된 경우에는 큰, 높은-프로필 네트워크에 대 한 예외가 이루어집니다. 오늘 음악의 시간을 후 원하고 « 지금 지불 » 버튼을 클릭 합니다. 롭 핸 슨 (847) 530-1055 • 방송에 관한 질문을 rhansen@nextlevelinsights.com 수 있습니다: (현지 시간)-한 주 아나 폴리스의 수도 공보에서 비극적인 총격 사건 이후, 전국 news객실과 메모리의 침묵의 순간을 개최 합니다 그의 삶이 있던 다섯 동료 기자 …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