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java 연동 예제

이 프로그램은 결함이 있으며 경주 조건을 보여줍니다 : 메인 스레드의 for 루프는 작업자가 잠금을 보유하지 않을 때마다 5 번의 반복을 통해 바로 freewheel 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시작되기 도 전에 가능합니다! 생산자/소비자 예제는 주 스레드가 작업자보다 앞서있으면 각 요청이 큐에 대기하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작업자가 이전 작업으로 여전히 사용 중인 경우 각 반복에서 차단하는 주 스레드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섹션에서와 같이 SpellCorrector의 Java 인스턴스가 반환됩니다. 함수 위에 는 큰 텍스트 블록이 있으며 roxygen2를 사용하여 설명서를 생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 @export » 태그는 이 함수를 사용자에게 표시하도록 roxygen2를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비 분석을 수행하는 동안 R은 좋은 도구이지만 때로는 안정적인 Java 도구를 호출하려고 합니다. R 패키지 rJava의 경우입니다. 설치하려면 R 콘솔에 입력하기만 하면 ReEntrantLock 예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단지 동기화 대 잠금을 참조하십시오, 하지 ReentrantLock 메모리 장벽의 가장 간단한 종류는 전체 메모리 장벽 (전체 울타리) 명령 재정렬 또는 그 울타리 주위에 캐싱의 모든 종류를 방지. 호출 Thread.MemoryBarrier 전체 울타리를 생성 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네 개의 전체 울타리를 적용하여 우리의 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나는 system.out샘플 항아리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변수의 println, 나는 R 폴더 아래에 rJava 라이브러리를 설치, 모두 R & abc.jar는 동일한 홈 디렉토리 아래에 있습니다, 내가 R 스크립트에서이 항아리 파일을 트리거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장벽의 정말 유용한 기능은 또한 내가 생성 할 때 포스트 단계 작업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 SignalAndWait가 n번 호출되었지만 스레드가 차단 해제되기 전에 실행되는 대리자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이 장벽을 인스턴스화하는 경우: 휘발성을 적용해도 쓰기와 함께 읽기가 교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수수께끼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Joe Duffy는 다음과 같은 예제에서 문제를 잘 보여 줍니다: Test1및 Test2가 서로 다른 스레드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경우 a와 b가 모두 0(x및 y 모두에서 휘발성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의 상황은 File.CreateText 의 구현 내에서 중단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여전히 더 나쁩니까? 이를 불투명 코드라고 하며 소스가 없는 코드라고 합니다. 다행히도 .NET 코드는 결코 진정으로 불투명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ILDASM에서 다시 휠 수 있습니다 – 또는 더 나은 여전히, Lutz Roeder의 반사판 – 그리고 File.CreateText는 다음과 같은 논리가 StreamWriter의 생성자를 호출 참조 : 이제 우리가 대체 할 간단한 예를 보자 자바 잠금 API와 동기화 된 키워드. 안녕하세요, 간단한 예제와 같은 좋은 설명을 제공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대기 시간 시간에는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때로는 차단 해제 조건이 발생할 때마다 펄스를 하는 것이 불합리하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단 조건이 주기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하는 데서 정보를 파생하는 메서드를 호출하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레이턴시문제가 아닌 경우, 솔루션은 간단합니다 – 빌드, 수정, 대런 윌킨슨, 이클립스, github, 힐러리 파커, 인스턴스, IntelliJ IDEA, 항아리, 자바, 자바 네이티브 인터페이스, 자바 가상 머신, JNI, JVM, 레이 펭, 도서관, 마크 다운, 패키지, 피터 노빅, 파이썬, R, rJava, roxygen2, RStudio, 스칼라, 맞춤법, 철자, 스티븐키, 토비아스 Verbeke 펄스 및 펄스모든 방법은 대기 문에 차단 스레드를 해제합니다. 펄스는 최대 하나의 스레드를 해제합니다. 펄스모든 그들 모두를 해제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하나의 스레드만 차단되므로 그 효과는 동일합니다. 두 개 이상의 스레드가 대기 중이면 PulseAll을 호출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제안된 사용 패턴으로 가장 안전합니다. 종종 형식의 인스턴스는 동시 읽기 작업에 대해 스레드가 안전하지만 동시 업데이트(동시 읽기 및 업데이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