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with 절 예제

파생 된 테이블쿼리 내에서 한 번만 참조할 수 있습니다. CTE는 여러 번 참조할 수 있습니다. 파생된 테이블 결과의 여러 인스턴스를 사용하려면 결과를 여러 번 파생시켜야 합니다. 다음은 오라클의 With Clause의 몇 가지 중요한 점입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구문뿐만 아니라 절의 여러 예제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당신이 궁금해하는 경우에, 당신은 절과 같은 함수와 하위 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게 다야. with 절. 너희를 세상으로 가서 사용하느니라. SQL WITH 절은 복잡한 하위 쿼리의 쿼리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자주 사용되는 기술인 글로벌 임시 테이블(GTT)의 사용과 매우 유사합니다.

다음은 오라클 « WITH 절 »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참고 사항입니다: SQL WITH 절은 오라클 9i 릴리스 2 이상에서만 작동합니다. 공식적으로, WITH 절은 하위 쿼리 팩터링 하위 쿼리라고합니다 하위 쿼리가 여러 번 실행될 때 사용된다 재귀 쿼리에 대한 유용한 (SQL-99, 하지만 오라클 SQL)을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음 예제는 한 번만 집계를 참조 – 쿼리에서 집계가 여러 번 참조될 때 SQL WITH 절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위치입니다. 명명된 하위 쿼리를 두 번 이상 참조하는 이 기능은 일반 인라인 하위 쿼리 위의 with 절을 들어 올립니다. 인라인 하위 쿼리를 사용하여 위의 쿼리를 재현하려면 솔루션이 더 길고 추한 것입니다. with 절은 복잡성을 도와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쿼리의 본문이 매우 간단하며 복잡성은 WITH 절에 숨김이 있습니다. 다음은 평균 판매량이 초과된 모든 매장의 이름을 확인하는 요청의 예입니다. 각 상점에 대 한, 평균 판매 모든 상점에 대 한 평균 판매 와 비교 해야 합니다.: 우리의 쿼리는, 내가 약속 한 대로, 합리적으로 간단한 것, 하지만 당신은 아마 이미 어떻게 보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TH 절을 사용 하 여, 당신은 corral 복잡 한 하위 쿼리를 떠나, 주요 SELECT 문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EMP 및 DEPT 테이블만 사용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울 것이므로 대신 몇 개의 더미 테이블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판매 품목을 나열할 뿐만 아니라 가격, 설명, 수익, 누가 판매했는지 를 나열하는 일종의 판매 보고서를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SQL의 가장 효율적인 사용을 보여 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각 블록에 대한 요구 사항을 구문 분석하여 명령문 타워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 쿼리에서 WITH 절은 1개의 특성 평균값만 있는 임시 관계 table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averageValue는 관계 테이블에 설명 된 열 Attr1의 평균 값을 보유합니다. WITH 절 다음에 오는 SELECT 문은 관계 테이블에서 Attr1 값이 WITH 절 문에서 얻은 평균 값보다 큰 tuples만 생성합니다. 정말 데이비드 감사합니다. 이 문서는 흥미롭고 잘 제시되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외부 조인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 와 »절을 사용할 수 궁금해요? 재귀 CTE가 재귀 실행 종료 조건 없이 잘못 작성된 경우를 가정해 보세요: 재귀BOM(어셈블리_id, assembly_name, parent_assembly) AS(select parent.assembly_id, parent.assembly_name, parent.parent_assemblyfrom FROM bill_of_materials parent.assembly_id=100UNION ALLSELECT 자식.어셈블리_id, child.assembly_name, child.parent_assemblyFROM 재귀BOM 부모, bill_of_materials child.parent.parent_assembly = 부모 어셈블리_id)SELECT 어셈블리_id, parent_assembly, 어셈블리_nameFROM 재귀BOM; 독자 의견 : dba-oracle.com 사이트의 기사에서 나는 구문오라클을 사용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