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필터 예제

URL 패턴 « /mypath/ »를 통해 직접 요청한 서벌을 필터링하거나 « /mypath/ »로 시작하는 URL 패턴을 통해 호출되는 모든 정방향 대상을 필터링하기 위해 MyFilter를 실행하려면 체인의 첫 번째 필터가 doFilter()에 의해 호출됩니다. 메서드. 매핑 필터의 경우 URL 패턴 또는 서브릿지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 패턴 요소는 서벨렛-이름 요소, 즉 서벨렛, JSP 또는 HTML에 적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 요청 매개 변수 « name »의 값을 잡고 비어 있는지 검사합니다. 값이 비어 있으면 필터는 proptected.jsp에 요청을 전달하지 않는 오류 메시지로 다시 응답합니다. 필터는 서브렛이 정의된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URL 또는 JSP 파일 이름에 매핑된 다음 web.xml 파일의 URL 패턴에 매핑됩니다. 배포 설명자 파일 web.xml 예에서 필터 태그에 대한 다음 항목을 만듭니다. 이 줄은 기본적으로 모든 정적 페이지와 로그인 페이지를 우회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서들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블렛 필터는 서블릿 코드가 완료된 후 컨테이너가 클라이언트로 응답을 보내기 전에 요청을 서블릿및 응답으로 보내기 전에 요청을 가로채고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가능한 java 구성 요소입니다. 내 질문은 .. 나는 당신의 예에서 하나에 대한 내 설정을 변경해야합니까 또는 어쩌면 둘 다?; 고마워요, 좋은 하루! JSP 필터 클래스는 javax.servlet.Filt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해야 합니다.

필터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필터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이러한 메서드를 구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세 가지 메서드를 정의합니다. javax.servlet.annotation.WebFilter는 Servlet 3.0에서 도입되었으며 이 부호를 사용하여 서볼렛 필터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이 부호를 사용하여 init 매개 변수, 필터 이름 및 설명, 서블릿, URL 패턴 및 디스패처 유형을 정의하여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구성을 자주 변경하는 경우 필터 클래스를 다시 컴파일할 필요가 없으므로 web.xm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yGenericFilter를 확장하는 이 클래스의 PrePostFilter는 대상 HTML 페이지의 응답을 변경하고 HTML 페이지 출력 전에 출력 줄을 미리 지정하고 HTML 페이지 출력 후 출력 줄을 추가하는 필터입니다. 요소에서 특정 리소스를 지정하는 대신 와일드카드 문자를 사용하여 다음 예제와 같은 여러 리소스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요소는 필터가 web.xml에서 선언되는 순서대로 체인에 배치됩니다. 또한 FilterChain 인터페이스는 요청 및 응답 쌍을 입력으로 사용하고 각 필터에서 체인의 다음 엔터티를 호출하는 데 사용되는 doFilter() 메서드를 지정합니다. 필터가 먼저 인스턴스화되어 서비스에 배치됨에 따라 서발 컨테이너는 init()을 호출합니다. 이 메서드는 javax.servlet.FilterConfig 인스턴스를 입력으로 사용 하며, 이 인스턴스 컨테이너는 초기화 하는 동안 필터에 정보를 전달 하는 데 사용 합니다. 구현에 특수 초기화 요구 사항을 포함합니다. 또한 « 필터구성 인터페이스의 메서드 »를 참조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여러 서블릿에 적용할 수 있는 필터의 일반 논리를 가질 수 있으며 여러 위치에서 논리를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버 이름(localhost) 및 포트(8085)는 tomcat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예제를 디버깅하고 모든 단계 후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길! 다음 예제에서는 JSP 파일에 액세스할 때마다 클라이언트의 IP 주소와 현재 날짜 시간을 인쇄하는 방법을 보여 주십니다. 이 예는 당신에게 JSP 필터의 기본적인 이해를 줄 것이다,하지만 당신은 같은 개념을 사용하여 더 정교한 필터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에 대해, 나는 위의 두 설정을 넣어, 지금은 로그 아웃이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 나는 struts.xml 두 상수에 추가 방법 작업의 응용 프로그램을 제외하지만, 예를 들어, 2 수 없습니다 : 서벨렛 필터 인터페이스는 서벨렛 인터페이스와 유사하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서벨렛 필터를 만들기 위해 이를 구현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