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학 예제

동적 콘텐츠(적응형 콘텐츠라고도 함)는 사용자의 행동, 기본 설정 및 관심사에 따라 변경되는 웹 콘텐츠를 말합니다. 웹 사이트와 전자 메일 콘텐츠를 참조하며 사용자가 페이지를 요청하는 순간에 생성됩니다. 동적 콘텐츠는 사용자 에 대한 데이터와 액세스 시간에 따라 개인화되며 방문자에게 매력적이고 만족스러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프로그램이 미리 실행되는 동안 내린 결정에 따라 « 즉석에서 » 수행된 작업입니다. « 버퍼가 동적으로 생성됨 »이라는 표현식은 실제로 필요할 때 미리 예약되지 않고 공간이 생성됨을 의미합니다. « 데이터가 디스크에 동적으로 압축됨 »이라는 표현식은 데이터가 이전이 아닌 기록될 때 압축 알고리즘이 적용됨을 의미합니다. 정적 과 대조. 런타임 및 동적 프로그래밍 언어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 역학을 참조하십시오. 역동적인 캐릭터는 종종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역동적인 성품은 인생의 주요 전환을 거치거나, 성숙한 시련과 시련을 겪거나, 성숙해지거나, 마음의 변화를 일으키거나, 더 좋아하는 자질을 개발하거나, 더 나쁜 방향으로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해는 역동적 인 캐릭터가 전기, 카리스마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 동적 »이라는 용어는 캐릭터의 자질을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자질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나타냅니다.

Omniconvert는 페이지에 직접 동적 콘텐츠를 구현하는 것 외에도 웹 사이트 오버레이 또는 설문 조사에 구현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예: 문학 및 필름의 동적 문자 예: 동적 문자는 종종 정적 보다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캐릭터의 명확한 예는 에벤에셀 스크루지입니다. 세 명의 유령과 마주친 후, 그는 비참하게 스크루지에서 관대한 주자로 나타갈때 그의 진화는 극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J. K. 롤링 « 해리 포터 »판타지 책 시리즈에서, 제목 문자는 악한 주님 볼드모트와 싸워야 강력한 젊은 마법사에 일반 아이인에서 큰 변화를 겪는다. 이러한 예제 문장은 `dynamic`이라는 단어의 현재 사용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뉴스 소스에서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예제에 표현된 견해는 메리암-웹스터 또는 편집자의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사용자 환경을 개인화하기 위해 동적 콘텐츠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의 예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Booking.com 긴급성을 높이기 위해 동일한 목록을 동시에 보는 방문자 수를 표시할 때 이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다른 유사한 예가 있습니다: 역동적 인 캐릭터는 이야기 전반에 걸쳐 변경 문자입니다, 종종 그 또는 그녀가 이야기 중에 견딜 경험의 결과로. 동적 문자는 이야기의 처음부터 끝까지 변경되지 않는 정적 문자의 반대입니다. 시드니 카톤은 역동적인 캐릭터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카톤은 그가 말했듯이 자신을 설명, « 나는 실망 드루지입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