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flow 예제

git-flow를 사용하면 피처 브랜치를 사용하여 여러 피처에서 동시에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능 사용이 새 기능의 이름으로 시작(이 경우 « 인증 »): 참고: « git flow »로 시작하는 모든 명령은 Gitflow 확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Git 명령에는 흐름 키워드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 git »로 시작합니다. 개발 분기와 결합된 피쳐 분기는 모든 의도와 목적에 따라 기능 분기 워크플로입니다. 그러나 Gitflow 워크플로우는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Git을 사용하면 이러한 작업은 매우 저렴하고 간단하며 일상 작업 흐름의 핵심 부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CVS/Subversion 책에서분기 및 병합은 이후 장(고급 사용자)에서 먼저 설명되지만 모든 Git 책에서는 이미 3장(기본 사항)에서 다룹니다. 팀에서 버전 제어를 사용하는 경우 워크플로에 동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Git은 많은 방법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팀에서 일반적인 워크플로를 사용하지 않으면 혼란이 불가피합니다. 붐. git-flow는 원점에서 가져오고, 릴리스 분기를 마스터로 병합하고, 릴리스에 태그를 달고, 릴리스 분기를 제거하기 전에 모든 것을 다시 개발로 다시 병합합니다. git-flow 확장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기존 리포지토리에서 git 흐름 초기를 실행하면 개발 분기가 생성됩니다. 태그 지정 없이 마스터로 발전하는 git merge–no-ff를 수동으로 선호하십니까? 문제 없어요. 그러나 버전이 지정된 API 또는 라이브러리에서 작업하는 경우 릴리스 분기가 매우 유용할 수 있으며 Gitflow는 Git 흐름에 대한 추상적인 아이디어일 뿐입니다. 즉, 어떤 종류의 분기를 설정할 지, 그리고 함께 병합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우리는 아래 지점의 목적에 터치합니다.

git-flow 도구 집합은 설치 프로세스가 있는 실제 명령줄 도구입니다. git-flow에 대한 설치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git-flow용 패키지는 여러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SX 시스템에서는 양조 설치 git-flow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창에서 git 흐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합니다. git-flow를 설치한 후 git 흐름 을 실행하여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t 흐름은 Git 주위의 래퍼입니다. git 흐름 초기화 명령은 기본 git init 명령의 확장이며 분기를 만드는 것 외에는 저장소에서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모든 기능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기능 탐색을 호출합니다.

이 예제는 John과 Mary가 별도의 기능을 작업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둘 다 각각의 기능에 대해 별도의 분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git-flow는 기존 git 명령을 중심으로 래퍼이므로 init 명령은 저장소에서 분기를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으므로 마스터에 기반하지 않고 모두 개발시 기능 분기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