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omai 예제

리눅스라는 디렉토리에는 Linux의 예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xenomai라는 디렉토리에는 실시간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user_space 또는 커널이라는 하위 디렉터리에서 프로그래밍 도메인을 지정합니다. Xenomai GIT 트리(git.xenomai.org)에서 얻은 소스를 빌드하는 경우 구성 스크립트와 Makefiles를 Xenomai 소스 트리에서 생성해야 합니다. 권장되는 방법은 소스 트리의 맨 위에서 제공되는 자동 재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구성 스위치에 지정되지 않은 경우 레지스트리 루트 경로는 /var/run/xenomai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직렬 포트와 연결된 Linux 커널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원하는 장치가 Linux 드라이버와 연결된 경우 드라이버를 언로드해야 하거나 장치가 드라이버에서 언바운드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지원되는 일부 대상에 대해 RTDM 드라이버를 로드하는 예입니다. 빌드 트리를 설치한 후(예: « 설치 확인 »을 사용) 설치 루트는 Xenomai 기반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librairies, 프로그램 및 헤더 파일로 채워져야 합니다. 이 디렉터리 경로는 기본적으로 /usr/xenomai로 설정됩니다. Xenomai는 리눅스 커널 실시간 확장입니다.

그것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Xenomai 설치 지침을 살펴. 디렉터리 대상/데모/real_time/Xenomai 평가에 대 한 예제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예제에 대 한, « 함수 등가 » 버전은 리눅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비교를 만들기 위해. 디렉터리 $ARMADEUS_XENOMAI_DIR/예제에는 다른 많은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Xenomai는 실시간 UART 직렬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직렬 장치 드라이버용 RTDM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RTDM 직렬 드라이버는 직렬 포트 구성 및 통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공간 API를 제공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사용자 공간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기본 예제를 제공합니다. 라이브러리의 루트 설치 경로를 지정하고 파일, 스크립트 및 실행 파일을 포함합니다. $를 실행하면 설치가 $DESTDIR / 이러한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 디렉토리는 기본값 /usr/xenomai입니다.

Xenomai GIT 트리(git.xenomai.org), 자동 conf(>= 2.6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스에서 빌드하려는 경우 빌드 시스템에서 자동 제작 및 libtool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릴리스 타르볼에서 추출한 소스 트리에서 빌드할 때는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하지 않습니다. Doxygen 태그 언어를 기반으로 한 인라인 Xenomai 문서가 PDF 및 HTML 문서로 생성됩니다. Asciidoc 태그 언어를 기반으로 하는 manpages와 같은 추가 문서도 생성됩니다. ppc64/SMP용 크로스툴 기반 툴체인을 사용하여 32bit PowerPC 타겟과 동일한 프로세스. 릴리스 타볼에서 빌드하는 경우 추출된 소스 트리에서 자동 conf 생성 파일 집합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재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직렬 포트를 통해 버퍼의 내용 보내기: -mcpu 플래그에 대한 값을 전달하면 특정 CPU 유형에 최적화된 코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