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urfaceview 예제

이 예제에서는 surfaceview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열기 src/com.javacodegeeks.androidcursorexample/AndroidSurfaceViewExample.java 파일 아래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Android SurfaceView는 뷰 계층 구조 내에 포함된 전용 드로잉 표면을 제공합니다. 이 서피스의 형식을 제어할 수 있지만 SurfaceView는 화면의 올바른 위치에 서피스를 배치합니다. 이 보기와 연관된 AssistStructure.ViewNode가 자동 완성을 위해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를 Android 시스템에 암시합니다. Android SurfaceView 위젯은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이 클래스는 surfaceview를 사용하여 미리 보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콜백은 SurfaceHolder.addCallback 메서드를 사용하여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surfaceHolder.addCallback(이)을 호출하여 설정했습니다. 설정SurfaceHolder() 메서드에서 따라서 이 예제에서는 SurfaceView를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의 화면에 카메라 각도를 미리 보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ndroid SurfaceView의 사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의 예를 들어 윈도우 64 비트 또는 OS X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작은 튜토리얼. 안드로이드 8 장치에서 테스트하려고 할 때 문제가 있었는데 카메라를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코드는 괜찮았고, 결국 전화의 설정이되었습니다. 나는 설정으로 가서 카메라를 사용하는이 응용 프로그램 권한을 부여했다. 로 이동 :- 설정, 앱 및 알림, 앱 권한, 카메라, . 이 라인에서는 기본 레이아웃에서 SurfaceView를 발견하고 디스플레이 표면을 들고있는 사람에게 추상적 인 인터페이스인 홀더를 얻습니다. 이렇게 하면 표면 크기와 형식을 제어하고, 표면의 픽셀을 편집하고, 표면의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SurfaceHolder.Callback을 설치하여 기본 표면이 만들어지고 소멸될 때 알림을 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표면 홀더를 작성했습니다.setType (표면 홀더.SURFACE_TYPE_PUSH_BUFFERS); 설정이 사용되지 않지만 3.0 이전의 Android 버전에서 필요합니다. 우리는 단지 SurfaceView및 클릭 선형 레이아웃을 포함하는 선형 레이아웃으로 구성 되는 AndroidSurfaceViewExample.class에 대 한 매우 간단한 레이아웃 xml을 만들려고 합니다. Android는 사용자 지정 카메라 미리 보기를 만들기 위한 표면 보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튜토리얼 예제를 따르십시오.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사용자가 다양한 앱 간에 전환하여 앱을 일시 중지하면 Android 장치의 카메라 리소스를 해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뒤로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Whatsapp으로 전환합니다. 이클립스 IDE를 열고 파일 → 새로운 → 프로젝트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의 예입니다. 명확하고 카메라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양심의 예. 감사합니다! Android에서는 모든 간단한 레이아웃 보기가 모두 모든 사용자 상호 작용에 사용되는 동일한 GUI 스레드에 그려집니다. 따라서 GUI를 빠르게 업데이트해야 하거나 렌더링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고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SurfaceView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하드웨어 카메라를 사용하고 장치의 외부 스토리지 (SD 카드)에 이미지를 저장하려고하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매니페스트에이를 지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