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ite select 예제

WHERE 절을 사용하는 또 다른 예는 값 범위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값이 숫자보다 크거나 숫자보다 크거나 특정 범위 내에 있는 레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HAVING 절을 지정하면 각 행 그룹에 대해 부울 식으로 한 번 평가됩니다. HAVING 절을 평가한 결과가 false이면 그룹은 삭제됩니다. HAVING 절이 집계 식인 경우 그룹의 모든 행에서 평가됩니다. HAVING 절이 집계되지 않는 식인 경우 그룹에서 임의로 선택된 행에 대해 평가됩니다. HAVING 식은 결과에 없는 값, 심지어 집계 함수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ALL – select 문에서 ALL 키워드를 사용하면 중복된 경우에도 모든 데이터 행이 반환됩니다. 다음 예제에서 부서 테이블의 이름을 테이블 바꾸기 명령을 사용하여 부서 테이블의 이름을 부서로 바꿉니다. 이전 예제에서 열 및 헤더 모드를 사용하는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SELECT 문이 GROUP BY 절이 없는 집계 쿼리인 경우 결과 집합의 각 집계 식이 전체 데이터 집합에서 한 번 평가됩니다.

결과 집합의 각 비집계 식은 임의로 선택된 데이터 집합 행에 대해 한 번 평가됩니다. 임의로 선택한 행은 각 비집계 식에 사용됩니다. 또는 데이터 집합에 0개의 행이 포함된 경우 각 비집계 식은 NULL 값으로 만 구성된 행에 대해 평가됩니다. 여기서 SQLite select 문 FROM 절은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오지 않고 아래와 같이 식이나 SQLite 함수를 제공하는 경우 선택 사항입니다. 다음 예제는 기존 직원 테이블에 deptid 열을 추가합니다. .mode를 사용하여 출력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결과를 목록으로 표시하는 .mode 목록을 사용합니다. 다음과 같이 sqlite select 문을 지정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번에는 B로 시작하는 이름을 가진 고객을 선택했습니다. 브라운이 두 번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중복을 제거하려면 DISTINCT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13 연산자의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empid >= 102 및 empid 선택 * `Los%`와 같은 위치 부서에서 * * 선택; 여기서는 최대 4개의 행에서 모든 데이터를 선택하고 세 번째 행부터 시작합니다. OFFSET 절은 처음 두 행을 건너뜁니다. 일반적으로 SQLite select 문에서 반환된 값은 데이터베이스 의 내용에서 파생되지만 SELECT를 사용하여 단순 식의 값을 반환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SELECT 문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레코드를 가져오고 표시하는 예제입니다. 여기서 처음 세 가지 명령은 적절한 형식의 출력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