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다운로드

구글 어스 VR은 HTC의 난과 oculus 리프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중 하나가 없는 경우에도, 백 일 몽과 골 판지를 위한 스트리트 뷰 앱을 다운로드 하 여 휴대 전화와 VR의 스트리트 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 함으로써 귀하는 google api 서비스 약관이 사용자의 사용을 규율 한다는 데 동의 합니다. SDK를 다운로드 한 후에는 Android 및 iOS 용 시작 안내서를 계속 읽어 보면 됩니다. 또한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할지 여부를 선택 하 여 이동 중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GitHub repo 위한 Google VR은 더 복잡 한 백 드림과 골 판지 응용을 보여 주는 약간의 샘플 프로젝트를 포함 한다. 당신은 클론 또는 전체 Github 저장소를 다운로드 하 여 그들 모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는 앱을 결정할 수 있도록 올해 상위 10 개 목록을 함께 배치 했습니다.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백 일 몽 뷰 헤드셋을 사용 하 여 시청 가능 합니다. 이름이 암시 하듯이, incell VR은 당신이 바이러스 사전 중지 임무가 주어 하는 인간의 세포의 마이크로 세계로 이동 합니다. 마인 크 래 프 트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 이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VR에서 실행 한다는 것을 듣고 행복 하 게 해 서 새로운 관점에서 몹을 빌드하고 탐구 하며 전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뉴욕 타임스는 ` 가상 현실 애플 리 케이 션은 전세계 놀라운 이야기의 중심에 당신을 넣습니다. Google 어스 VR은 전 세계를 도달 범위 내에 둡니다. 몇몇의 믿을 수 없는 광경에 당신을 아래에 시사 화랑 안에 길을 따라 경험할 것 이다 엿 봄을가지고 가십시오. VR 헤드셋을 사용 하면 3d 오디오가 게임을 더욱 몰입 하 게 만드는 동시에 몬스터가 접하게 됩니다. 당신이 특히 당신의 창조에 만족 하는 경우, 당신은 다음 중 하나를 객실 규모의 VR은 걸작으로 작품을 공유 하거나 한 입 크기의 애니메이션 GI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 VR을 사용 하면 어디서 나 가상 현실에 갈 수 있습니다-그것은 베니스의 운하 여부, 킬리만자로 산 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정상 회담. 가까이 세포 구조와 organelles 기능을 이해 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게임 모두에서, 그리고 인간의 신체에 대해. 그들은 이시스에서 팔 루 자를 탈환 하거나 명왕성의 외계 세계에 발을 설정 싸움으로 이라크 세력과 함께 서 있는 여부, 응용 프로그램은 달리 액세스할 수 없는 상황에서 당신을 immerses. 응용 프로그램은 oculus 리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혼합 현실과 기어 VR. 당신은 선택의 무기로 무장 eerily 황량한 지하철 터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당신이 더 눈을 좀비를 벗 겨 유지 하지만. 가장-만들-당신-스탠드-VR을 게임! 당신은 새가 되 고 모험에 비행! 제 için 뤼 르 펜 부 사fayı 빌 쯔 야 아르다.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iTunes에서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 게임은 거의 모든 헤드셋과 호환 되며, VR 장치를 테스트 하 고 셀 구조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완벽 한 기회입니다. VR을 범인이 게임은 이브 우주에서 설정 하 고 gunjack의 부츠로 단계를 보고-고독한 포 수는 모든 촬영으로 이동 임무가. 만약 당신이 우리와 같은 과학 애호가 라면,이 액션-포장 VR은 게임을 사랑 하는 거 야. 유니티 용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 하 여 Android 또는 iOS 용 모바일 vr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Unity 패키지에는 SDK 및 일부 데모 장면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google vr을 개발 하려면 unity를 위한 지원 되는 버전과 google vr SDK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