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다운로드

SDK를 다운로드 한 후에는 Android 및 iOS 용 시작 안내서를 계속 읽어 보면 됩니다. 유니티 GitHub repo 위한 Google VR은 더 복잡 한 백 드림과 골 판지 응용을 보여 주는 약간의 샘플 프로젝트를 포함 한다. 당신은 클론 또는 전체 Github 저장소를 다운로드 하 여 그들 모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할지 여부를 선택 하 여 이동 중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VR은 HTC의 난과 oculus 리프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중 하나가 없는 경우에도, 백 일 몽과 골 판지를 위한 스트리트 뷰 앱을 다운로드 하 여 휴대 전화와 VR의 스트리트 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는 앱을 결정할 수 있도록 올해 상위 10 개 목록을 함께 배치 했습니다.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백 일 몽 뷰 헤드셋을 사용 하 여 시청 가능 합니다.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 함으로써 귀하는 google api 서비스 약관이 사용자의 사용을 규율 한다는 데 동의 합니다. iTunes와 Google Play 스토어 모두 좀비 지옥의 묵시록 경험에서 전세계의 몰입 형 여행에 이르는 VR 앱으로 가득 합니다.

유니티 용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 하 여 Android 또는 iOS 용 모바일 vr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Unity 패키지에는 SDK 및 일부 데모 장면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세계 도중에 박물관을 방문 하는 꿈 꿨 어 면,이 애플 리 케이 션은 그냥, 심지어 집을 떠나지 않고도 할 수 있습니다. app이 시도 시기 동안 무료 이지만 일단 이것이 끝나면 당신은 끝 없는 액세스를 위해 app을 살 수 있다. 당신이 특히 당신의 창조에 만족 하는 경우, 당신은 다음 중 하나를 객실 규모의 VR은 걸작으로 작품을 공유 하거나 한 입 크기의 애니메이션 GI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새로운 임무로, 당신은 행동 포장 한 app로 지루하게 해 얻기 확률이 낮다. Google 어스 VR은 전 세계를 도달 범위 내에 둡니다. 몇몇의 믿을 수 없는 광경에 당신을 아래에 시사 화랑 안에 길을 따라 경험할 것 이다 엿 봄을가지고 가십시오. 구글의 틸트 브러시 애플 리 케이 션 신진 예술가에 대 한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이 게임에 있는 도표 그리고 소리는 우수 하, 정말 몰입 경험을 위해 함께 합병 한다. 아니면 단지 그들의 입성을 VR의 세계로 시작, 스마트폰 전용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입 모드에서 재생 하는 동안 당신이 입 덧이 될 경우 유용 증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상상할 수 있듯이, 유튜브 VR은 자신의 가상 현실 경험으로 플랫폼에 있는 모든 동영상을 버린다. 이름이 암시 하듯이, incell VR은 당신이 바이러스 사전 중지 임무가 주어 하는 인간의 세포의 마이크로 세계로 이동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 게 탐험 장소의 거 대 한 숫자를 제공, 85 국가의 이미지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