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로맨 서 다운로드

스티브만 교수는 우리의 최고 기술 고문입니다. 웨어 러 블 기술 분야에서 40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 한 그는 ` 디지털 아이 글래스 (EyeTap) `의 발명을 위한 ` 웨어 러 블 컴퓨팅의 아버지 `로 널리 인정 받고 있으며, 증강 현실의 전신 인 매개 현실입니다. 웨어 텍은 영감을 받은 학생과 혁신적인 회사를 모두 새롭게 부상 하는 기술 분야에 활용 함으로써 기술 패러다임의 변화를 촉진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학생 들은 토론토 대학교에서 웨어 러 블 컴퓨팅의 가장 유능 하 고 입증 된 전문가를 활용할 수 있을 것 이며, 웨어 러 블 컴퓨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만의 전문성과 참여를 통해 착용 기술은 웨어 러 블 컴퓨팅에 대 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채택 하 고, 웨어 러 블 혁신의 최전선에서 착용 기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회사에 대 한 새로운 웨어 러 블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전담 다 분야 팀을 소집 할 것입니다. 창의적 마인드와 팀의 실무 경험을 활용 하 여, 우리는 문제에 대 한 간단 하 고 효과적인 접근법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웨어 텍은 프로젝트에 최소 425 시간을 할애 하 고 숙련 된 젊은 전문가를 할당 하 여 프로젝트를 관리 함으로써 생산 되는 작업에서 품질을 보장 합니다. 웨어 테크의 목표는 워크샵, 세미나,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착용 할 수 있는 기술에 관한 지식을 학생 들에 게 홍보 하 고 풍요롭게 하는 것입니다. 학생 들은 소프트웨어 개발, 모바일 개발, 임베디드 시스템 프로그래밍, 하드웨어 프로그래밍 및 기계 프로토타이핑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는 첨단 기술로 작업 하 게 될 것입니다. 웨어 러 블 컴퓨팅은 기술 환경의 미래를 형성 하는 차세대 혁신 기술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웨어 테크는 학생 들에 게 자원을 제공 하 고 그들을 착용 할 수 있는 산업에 다리를 주는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단지 학생 클럽 이상입니다.

귀하의 회사가 웨어 러 블 통합 솔루션을 탐구 하거나 기존 웨어 러 블 제품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 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웨어 테크는 회사를 착용 할 수 있는 분야의 가장 혁신적인 문제 해결사와 연결 하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착용 기술은 더 큰 이해를 얻고 산업과 관련 된 기술을 개발 하고자 하는 학생 들이 착용 할 수 있는 기술을 더 접근 하기 위하여 토론토 학생 들의 대학의 그룹에 의해 시작 된 공학 학생 클럽입니다. 웨어 테크는 소프트웨어 개발, UI 디자인, 하드웨어 프로그래밍 또는 기계식 프로토타이핑을 통해 핵심 디자인 팀에 참여 하는 학생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 여러분의 재능이 필요 합니다! 당신이 가입에 관심이 있다면, 저희에 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들은 학교 일 내내 자신의 휴대 전화를 끄고 배낭에 보관 해야 합니다. 학생은 낮에 아이 패드에 있는 귀하 또는 다른 가족의 텍스트에 응답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중간 부서에서 자녀의 년 동안 한 번 손상 된 iPad를 교체 합니다. 두 번째 iPad가 손상 된 경우 교체 하기 전에 수리 비용이 청구 됩니다. 깨진 화면, 가장 일반적인 손상, 일반적으로 교체에 대 한 $100 비용 뿐만 아니라 새로운 iPad에 데이터를 전송 하는 시간.

두 번째 iPad가 손상 된 경우 자녀의 iPad를 구입 하는 것이 더 경제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우리의 지식을 공유 하 고 관심을 기대 하 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출판물에 대 한 우리의 제품 및 연구 프로젝트의 현재 사진과 로고를 수집 하 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 패드는 학교의 첫 주 동안 학생 들에 게 배포 됩니다. 양식 또는 전단지, 로고 또는 관리 보고서의 경우만 앤 휴 멜 다운로드 센터는 회사 및 프로젝트에 대 한 많은 사진과 배경 정보를 제공 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간단히 클릭 하 여 다운로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