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에서 다운로드 오류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단추/아이콘을 클릭 하면 요청이 응답 하지 않습니다. 또는 다운로드를 보존할 위치를 선택 하는 동안 필요한 다운로드 프롬프트 상자가 평소와 같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검색 후, 크롬 팬 들은 여전히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확인 된 솔루션을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 왜 구글 크롬은 더 이상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매우 쉽게 이메일 첨부 파일, 사진과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지난 주 이후, 그것은 더 이상 어떤 웹 사이트에서 파일의 모든 종류를 다운로드. 문제는 무엇입니까?  » 당신은 이러한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오류 중 하나를 수신 하는 경우, 다음이 게시물은 파일 차단을 해제 하 고 Windows PC에서 이러한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오류는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못하도록 차단 했을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Chrome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버퍼 메모리에 보관 되 고 나중에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복사 됩니다. 그러나, 뭔가 다운로드 폴더를 차단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도움말 페이지-구글 크롬에서 파일 다운로드 오류 수정, 당신이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크롬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테마 또는 다른 파일, 문제 해결 단계를 사용 하 여 대부분의 파일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 하려고: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y ou 확장을 설치 하는 것 처럼 크롬에서 뭔가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이 오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방법 중 일부는 브라우저를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 하거나 Google 폴더를 삭제 합니다. 검색 기록 또는 책갈피가 불행히도 제거 된 경우. 하지만 당황 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데이터 복구 계획을 떠난 여기, 당신을 돕기 위해 윈도우에서 크롬 역사를 복구 하 고 Mac에서 크롬 북마크를 복원. 이 오류는 특히 급한 경우 중요 한 첨부 파일이 나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꽤 자극적입니다. 이 문제는 또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지속, 테마, 확장 또는 다른 확장자를 가진 심지어 파일. 아래에 나열 된 일반적으로 크롬 브라우저와 또한 같은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의 간단한의 전염병 오류 목록입니다, 컴퓨터의 보안 설정이 구글 크롬에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때 다운로드 차단 오류가 발생. 해당 파일이 바이러스에 감염 되었거나 해당 파일에 악성 소프트웨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해당 파일이 PC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Chrome에서 PC를 보호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PC에서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수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들은 대부분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 하는 작업 방법. 당신은 다른 더 나은 솔루션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내가 코멘트 상자를 통해 알려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앱, 테마, 확장 프로그램 또는 기타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 면이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이 경우, 그것은 좀 더 크고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시간 이다. 사람들이 크롬에서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을 말하는 수많은 이야기를 읽은 후, 우리는 영구적 인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4 효과적인 솔루션을 요약. 구글은 검색 기록과 북마크와 관련 된 일부 캐시 파일을 저장 하는 임시 폴더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시 폴더에서 누락 되거나 손실 된 크롬 데이터를 복원 하는 가장 강력한 제 3 자 무료 복구 소프트웨어 로컬 디스크에서 폴더가 삭제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