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터 노트북 다운로드

노트북은 ZMQ 및 WebSockets을 통한 JSON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개방형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대화식 컴퓨팅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계산 커널과 통신 합니다. 중앙 집중식 인프라 온-오프 사이트에서 조직의 수천 명의 사용자에 게 Jupyter 노트북을 배포 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그러나 모든 내용이 아닌 하나의 폴더 (또는 선택한 파일 그룹)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구글의 G + 소셜 네트워크를 방해.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는 동안 물건을 잡아. 전자 메일, 드롭 박스, GitHub 및 Jupyter 노트북 뷰어를 사용 하 여 다른 사용자와 노트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 프로젝트 폴더의 내용은-1 >도 그 프로젝트입니다. ipynb 2 > 이미지 폴더. 몇 가지 다른 유용한 파일은 우편-r 초, 다운로드 페이지의 지침에 따라 다운로드 한 아나콘다의 버전을 설치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이번 주에 최근 설치 된 u를 제거 하 여 시작 실패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경험이 풍부한 파이썬 사용자를 위한 대안: pip와 Jupyter를 설치. 먼저, 최신 pip가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이전 버전은 일부 종속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 작업 영역의 왼쪽 위에 있는 주황색 Jupyter 원을 클릭 합니다 (독 프로젝트. ipynb). 2 > 당신은 강아지 프로젝트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안으로 가지 마세요. 3 > 새 (오른쪽)-> 터미널을 클릭 하 여 터미널을 엽니다. 4 >는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으로 개 프로젝트 폴더를 우편으로 압축 합니다. 집-r dog-project-프로젝트 축 하, 당신은 Jupyter 노트북을 설치 했습니다! 노트북을 실행 하려면 터미널 (Mac/Linux) 또는 명령 프롬프트 (Windows)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 합니다 .이 노트북은 파이썬, R, 줄리아 및 스칼라를 포함 하 여 40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 합니다. Python, Jupyter 노트북 및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과학 컴퓨팅 및 데이터 과학 패키지를 포함 하는 아나콘다 배포를 사용 하 여 Python 및 Jupyter를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드는 HTML, 이미지, 비디오, 라텍스 및 사용자 지정 MIME 유형 등의 풍부한 대화형 출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아카이브를 작업 공간 디렉터리로 이동: mv ~/workspace.tar.gz ~/work/workspace.tar.gz 기존 또는 숙련 된 Python 사용자 인 경우 아나콘다 대신 Python의 패키지 관리자 pip를 사용 하 여 Jupyter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광고, 욕설 또는 개인 공격의 게시는 금지 됩니다. 사이트 이용 약관을 검토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몇 분 안에 컴퓨터에서 Jupyter 노트북을 사용 하 여 시작 하 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도 그 프로젝트에서 작업 하 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 개 프로젝트에서 ipynb. Jupyter는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로 코드를 실행 하는 반면, python은 Jupyter 노트북 자체를 설치 하기 위한 요구 사항 (Python 3.3 이상 또는 Python 2.7)입니다.

. Docker 및 Kubernetes를 사용 하 여 배포를 확장 하 고, 사용자 프로세스를 격리 하 고, 소프트웨어 설치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Jupyter 설치에는 Python 3.3 이상 또는 Python 2.7이 필요 합니다. 나중에 Jupyter가 된 부품을 포함 한 IPython 1 x는 파이썬 3.2 및 2.6을 지 원하는 마지막 버전 이었습니다. . PAM, OAuth를 사용 하 여 사용자 및 인증을 관리 하거나 자체 디렉터리 서비스 시스템과 통합 합니다. Python 및 Jupyter를 설치 하려면 아나콘다 배포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다음 섹션에서의 설치를 통해 갈 거 야. 축 하 합니다, 당신은 Jupyter 노트북을 설치 했습니다. 노트북을 실행 하려면: 안녕하세요, Jupyter 노트북의 홈 페이지에서 폴더/데이터 세트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 해 서 요.

나는 내 컴퓨터에서 그것을 실행 하는 경우이 이해가 되지 않을 것을 알고 있지만, 내 경우에는 서버에서 실행 하 고 한 번에 하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시간이 소요 됩니다. 데이터 옆에 노트북을 배포 하 여 조직 내에서 통합 소프트웨어 관리 및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 # 작업 영역 디렉터리의 압축 된 보관 파일 만들기: 타르-czf ~/workspace.tar.gz ~/일 파이썬, R, 스칼라에서 아파치 스파크와 같은 빅 데이터 도구를 활용 한다. 팬더와 같은 데이터를 탐구, scikit-배우, ggplot2, TensorFlow. 먼저, 아나콘다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우리는 아나콘다의 최신 파이썬 3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의 수정 된 가장자리 브라우저의 초기 버전을 테스트 하려는 경우, 여기 기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