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개의 선택 동영상 다운로드

900 이상의 감동적인 브러시로 창의적인 탐사를 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우리의 최신 버전은 36 새롭고 다양 한 브러시 플러스 세계에서 가장 현실적인 천연 미디어® 및 독점적 인 입자, 패턴 펜, 두꺼운 페인트 브러시와 훨씬 더 포함 되어 있습니다! 브러시 고스트 아래에서 항상 추적 하는 스트로크를 사용 하 여 지연 시간 없이 페인팅 합니다. 이제 페인팅 하는 동안 커서가 표시 되지만 브 러 싱 중에 나타나는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를 회전 하면 브러시 고스트는 사용자와 함께 회전 하 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 합니다. 이 독특한 브러쉬는 우리의 2019 버전에서 선택할 수 있는 5 개의 새로운 패턴과 흥미로운 패턴을 포함 하는 비전 스트로크를 생산 하 고 있습니다. 기존 라이브러리에서 선택 하거나 직접 작성 합니다. 색상 선택을 보다 명확 하 게 표시 하 고 필요한 경우 색상 선택에 대 한 시간 색상 선택기를 고정 하 고 단축키를 사용 하 여 스포이드를 사용 하 여 안정적으로 샘플링할 수 있습니다. [브러쉬] 패널 ([윈도우 > 브러쉬])에서 사전 설정 브러쉬 옵션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레이어 마스크를 조정 하는 것은 브러시 도구로만 국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선택 영역을 만들거나 색상을 칠할 수 있는 Photoshop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브러시 도구에 액세스 하려면 B를 누르거나 도구 팔레트로 이동 하 여 브러시 도구를 선택 하면 됩니다. 상단 메뉴에 브러시 툴을 사용자 정의 하는 옵션이 표시 되므로 브러시 툴이 활성화 된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브러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불러온 사전 설정을 보려면 패널의 왼쪽 위 영역에서 [브러시]를 클릭 합니다. 먼저 B를 눌러 브러시 툴을 활성화 하 고 0을 눌러 불투명도를 100%로 설정 합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 마스크가 100% 흰색으로 채워지고 레이어 마스크에 대 한 이전 자습서에서 만든 주황색 채우기 레이어에 적용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 브러시 선택기 패널 (창 > 브러시 선택기 패널)에서 선택 브러시 범주를 클릭 한 다음 브러시 변형을 클릭 합니다. 3. 속성 바에서 Dab 옵션 버튼을 클릭 하 고 dab 프로 파일을 선택 하십시오. 지금 당장 해 봅시다. 5를 눌러 브러시 도구의 불투명도를 50%로 변경 하 고 같은 작업을 다시 수행 합니다.

사진에서 브러시 도구를 클릭 하 고 드래그 합니다 (레이어 마스크가 계속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색상 피커 도구를 사용 하 여 회색 음영을 선택 하 고 전체 브러시 불투명도에 적용할 수 있지만 마스크에 페인트 하는 복잡 한 방법입니다. 순수한 검은색으로 로드 된 브러시의 불투명도를 변경 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브러쉬 도구]를 레이어 마스크로 사용 하면 Photoshop에서 놀랍도록 다양 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정을 적용 하려는 정확한 영역을 그릴 수 있습니다 … 이는 비파괴 작업 과정 이므로 언제 든 지 새 브러시 작업을 마스크에 적용 하 여 조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크기를 조정 하려면 [또는] 대괄호 키를 눌러 브러시 크기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이 작업을 자주 수행 하므로 바로 가기 키를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페인 터 마스터즈에서 영감을 배우거 나, 완벽 한 페인팅 솔루션을 제공 하는 추가 브러시 팩을 다운로드 하거나, 새로운 비디오 자습서 및 웹 세미나를 통해 학습 하 든, 우리는 모든 예술적 노력에서 성공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 합니다. 나는에가 서 검은 색 브러시 세트를 100% 불투명도로이 영역을 브러시 하지만 완전히 채도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나는 단지 그 효과를 쉽게 하 고 싶다. 선택 방법을 사용 하는 브러시 변형을 사용 하 여 페인팅 하 여 자유형 선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천연 미디어® 및 페인 터 시그니처 브러시로 구성 된 900 이상의 독특한 브러시를 포함 하 여 시장에서 가장 다양 한 디지털 아트 미디어 유형을 즐기십시오. 플로우 맵은 페인트 흐름을 직접 지원 하 여 실제 수채화 및 파티클 브러쉬의 창의적인 잠재력을 극대화 하도록 설계 된 텍스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