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dou 영상 다운로드

버튼 ` 표시 크기 `를 클릭 하 여 파일 크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비디오 품질을 선택한 후에는 형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 게 다, 미디어 파일은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시작 하 고 따라서 당신은 나중에 원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 > 가장 간단한 방법은 소프트웨어 또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플러그인을 사용 하지 않고 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렇다면, 그런 다음 친구/친척/비 친척/낯선 사람 문자 그대로 사람이 놀라운 단계를 공유 하십시오. 브라우저를 실행 하 고 Tudou 웹 사이트를 엽 니.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브라우저는 IE입니다, 파이어 폭스와 크롬. 당신이 좋아하는 비디오를 찾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글쎄 지금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바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한 걸음 더 가까이와 그 너무 nay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기능을 사용 하지 않고.

이제 당신이 필요로 하는이 지침을 따라 저장/당신의 안 드 로이드 모바일, PC 또는 다른 장치에 바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최고의 Tudou 다운 로더 온라인을 사용 하 여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고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투 도우 동영상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다운로드 한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장치에서 재생 하기 위해 변환 해야 하는 동안 다운로드 한 비디오가 항상 .flv 형식으로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한 카테고리의 동영상 항목 오른쪽에 있는 변환 버튼을 클릭 하 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Tudou.com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비디오를 검색 해야 합니다. 당신이 검색 한 후, 당신이 지금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url 상자/주소 상자에서 url을 복사/잘라내기 하는 것입니다 (keystrokesCTRL + Lon 컴퓨터의 조합을 누르면, URL이 강조 표시 됩니다 당신은 쉽게 복사/잘라 URL을 눌러 할 수 있습니다 미리 Singctrl + CorCTRL + X) 참고: 투 도우와 Youku, 중국의 두 개의 큰 비디오 웹 사이트는 2012에서 Youku Tudou Inc. 회사 이름으로 병합. 두 번째 단계를 완료 하는 데 거의 가깝습니다.

지금 9xbuddy의 홈페이지에서 당신은 지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이 상자에 미디어 파일의 URL을 붙여 하는 것입니다 « 다운로드 할 비디오의 url을 입력 »으로 캡션이 있는 하 수 인 아래에 큰 직사각형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상자에 미디어 파일 링크를 붙여 넣은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거나 PC/노트북에 있는 경우 단순히 enter 키를 누릅니다. 그리고 그 두 번째 단계의 끝, 이제 세 번째 마지막 단계로 이동 하자. Tudou 비디오를 열면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놓칠 수 없습니다. 버튼을 클릭 하면 비디오가 다운로드 되기 시작 합니다. YouTube 외에도 주목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큰 온라인 비디오 웹사이트가 있습니다,이는 중국의 Tudou 웹 사이트입니다-말 그대로 « 카우치 포테이토 »에서 « 감자 »로 영어 번역. YouTube는 대부분의 동영상에 대해 15 분의 제한이 있는 반면 라이센스가 부여 된 TV 시리즈, 동영상이 나 더 긴 기간 동안 사용자가 업로드 한 원본 비디오 클립과 같은 다양 한 동영상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Tudou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중국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엿볼 수 있으며, 또한 면허 TV 시리즈를 시청. 그러나 비디오를 오프 라인으로 보고 싶을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도움을 강력한 Tudou 다운이 필요 합니다. (빠른 리눅스 노트. 당신은 apt-get을 통해 유튜브 dl을 설치할 수 있지만, 당신은 데비안 안정 또는 우분투의 이전 버전을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Tudou 또는 Youku에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dl의 오래 된 버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난 당신이 최신 버전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github를 통해 실행 파일 또는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