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dvd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 링크는 바탕 화면에 작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온라인 상태로 유지 하 고 설치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 하 여 실제 다운로드를 진행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프로그램의 기능 대부분은 마우스 또는 해당 키보드 핫키를 사용 하 여 수행 할 수 있으며 이미지의 아무 곳 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여 더 많은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는 포괄적 인 상황에 맞는 메뉴도 제공 합니다. 자신의 쇼에 티켓을 구입: 거기 밖으로 너무 많은 무료 옵션, 그것은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 한 지불을 정당화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Cineastes는 하드웨어가 노트북과 모바일 기기로 제한 될 때 PowerDVD가 엔터테인먼트를 크게 향상 시키기 때문에 프리미엄 버전을 위해 포니를 원할 것입니다. PowerDVD 표준은 블루 레이 재생과 같은 많은 중요 한 기능을 누락, 매우 미미 합니다. 그것은 프로 또는 심지어 울트라 옵션을 과시 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 PowerDVD Live는 통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 하는 세계 최초의 서브스크립션 기반 올인원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최상의 음질을 얻기 위해 하드웨어 (헤드폰에서 풀 스테레오 서라운드 시스템)에 따라 다양 한 방식으로 사운드 링크 PowerDVD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감소를 통해 가장 선명한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생에 관해서는, 동영상은 당신이 CyberLink PowerDVD의 창을 이동 하거나 전체 화면 모드에서 재생 하는 경우에도 매우 원활 하 게 흐른다. 픽셀 퍼펙트 이미지를 제공 하 고 HD 영상 장비를 최대한 활용 하는 특수 TrueTheater 필터 덕분에 이미지 품질이 개선 되었습니다. CyberLink PowerDVD는 혁신적인 TrueTheater 3D, 어디에서 나 영화관에 있는 것과 같은 3D 영화로 Dvd를 변환 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포함 합니다. 3d 효과는 분명히 3D 가능 디스플레이가 있는 경우에만 작동 합니다. PowerDVD를 사용 하면 전문 디지털 오디오-돌비 및 DTS의 선두 주자에서 마스터 품질의 사운드 기술을 지원 하 여 홈 오디오 설정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FLAC 및 DSD와 같은 특수 멀티 채널 오디오 및 무손실 오디오 형식의 음향 차이를 즐기십시오. 베어 본 웹 검색: PowerDVD는 유튜브와 비 메 오를 지원할 수 있지만, 검색 기능은 원하는 것을 많이 떠난다. 키워드는 날짜 및 조회 수와 같은 정보 없이 동영상 썸네일을 불러옵니다. 당신이 보고 싶은 비디오를 이미 알고 하지 않는 한, 복사 하 고 서비스의 각 웹 검색에서 직접 Url을 붙여 넣기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PowerDVD에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관리 하는 것은 여전히 브라우저가 필요 합니다. 초 고화질 엔터테인먼트의 다음 물결은 8K 비디오와 함께 제공 됩니다. PowerDVD는 당신의 거실에 바로 최신 고해상도 비디오 기술을 제공 하 여 대형 스크린 TV에서 Uhd 4K의 궁극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 스트림 DVR: 유튜브 또는 Vimeo 영화를 다운로드 하 여 편리 하 게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듣고? PowerDVD는 나중에 듣기 위해 오디오 트랙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CyberLink 클라우드를 사용 하면 비디오를 저장 하 고, 음악을 동기화 하 고, 재생 목록을 만들고, 어디에서 나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에서도 TrueTheater 향상 되었습니다. HDR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 비디오는 일반 비디오에 비해 더 깊은 블랙과 더 밝은 흰색, 더 큰 색 농도를 제공 합니다.

PowerDVD를 사용 하면 우리의 TrueTheater HDR의 향상 된 기능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품질의 다음 단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Windows 단독 모드에서 실행할 필요가 없는 HDR 비디오 재생을 위한 확장 된 GPU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