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jdk 1 6 다운로드

Red Hat 및 SuSE와 같은 일부 Linux 플랫폼은 RPM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설치를 자동화 하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Ubuntu와 같은 일부 Linux 배포판은 RPM 기반이 아닙니다. 이러한 Linux 시스템의 경우 자동 압축 풀림 이진 파일을 사용 하 여 Java 플랫폼을 수동으로 설치 해야 합니다. 아카이브 바이너리 (.tar gz)를 사용 하 여 오라클 리눅스 JDK의 설치는 다른 JDK 설치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어떤 위치에 현재 사용자에 대 한 JDK의 개인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을 작동 하는 수동 단계 (예: 지정 된 클래스를 실행 하는 데 사용할 릴리스를 지정할 수 있는 java 명령의 릴리스 옵션)가 포함 될 수 있으며,이 경우/usr/에서 JDK 릴리스에 대 한 올바른 경로가 필요 합니다. jdk). RPM 패키지를 사용 하 여 Oracle Linux JDK를 설치 하면 모든 사용자에 대해 JDK의 시스템 전체 설치를 수행 할 수 있으며 루트 액세스가 필요 합니다. RPM 기반 Linux 플랫폼은 Red Hat과 SuSE를 기반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 게 이전 표의 설치 지침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Microsoft Windows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고급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8u40 부터는 JDK 설치가 대체 프레임 워크와 통합 되 고 설치 후에 대체 프레임 워크가 최신 설치 된 JDK의 바이너리를 반영 하도록 업데이트 됩니다. Java, javac, javadoc 및 javac와 같은 java 명령은 명령행에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설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java-version 명령을 사용 하 여 사용자는 기본 JDK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은 더 이상 공개 다운로드 사이트에 Java SE 6의 업데이트를 게시 하지 않습니다. 6u45를 포함 하는 모든 Java 6 릴리스는 Oracle 기술 네트워크에서 Java 아카이브로 이동 되어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추가 업데이트를 받지 않습니다. 오라클은 사용자가 최신 Java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퍼블릭 업데이트 및 보안 향상을 계속 받을 것을 권장 합니다. » 자바 SE 6 공개 업데이트 종료 주의 사항» 오라클 Java SE 상업용 오퍼링 릴리즈 Java 애플리케이션을 작성 하거나 유지 관리 하는 경우 Oracle 기술 네트워크에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dk 8 채택 가이드» jdk 8 호환성» JDK 8 문제 해결 데스크탑 가이드 …

최신 Java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Java 용 최신 릴리스에는 Java 애플릿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을 개선 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 성능 향상 및 버그 수정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최신 버전을 시도 하 고 Java 애플릿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문제에 직면 하는 경우, 우리가 최신 버전을 사용 하 여 발생 한 문제를 알려주십시오. Java 6에 대 한 업데이트는 더 이상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라클은 java 6을 필요로 하는 오라클 제품 또는 자바 지원을 구매한 고객 에게만 Java 6에 대 한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Java 버전 6 이하의 경우 Apple은 자체 Java 버전을 제공 합니다. Mac OS X 10.6이 하 버전의 경우 Apple 메뉴에서 제공 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 하 여 Mac 용 Java 6의 최신 버전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Mac의 Apple Java 6과 관련 된 문제는 Apple 지원에 문의 하십시오. 오라클 및 Java.com는 오직 64 비트 시스템 에서만 Java 7 이상을 지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