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강제 다운로드

나는 반대를 하 고 싶은 클라이언트가 있다. 일부 브라우저는 열립니다, 일부 다운로드. 이를 무시 하 고 새 창에서 브라우저를 강제로 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바보 같은 질문 입니까? 나는 Joomla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3.0 내 회사 인트라넷 페이지에 대 한 우리는 PDF의 톤을 강제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있다. 내가 알고 있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 확장이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순수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직접 생성 하 고 다운로드 하는 몇 가지 트릭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문제에 대 한 이상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은 단순히 파일 이름으로 인수를 사용 하는 다운로드 링크에 대 한 php 래퍼를 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파일 가정) 및 파일을 사용자에 게 출력 하기 전에 filetype와 헤더를 전송. php 및 헤더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php.net/manual/en/function.header.php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이 구글 크롬을 사용 하 고 당신이 옵션을 활성화 했다고 상상 « 자동 오픈 다운로드 파일 », 그리고 불운을 위해 당신은 악의적 인 웹 사이트에 입력 하 고 알 수 없는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 이 이야기가 끝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도움이 스레드 되었습니다., 루돌프의 버전은 훌륭한 작품. 내가 좋아하는 것은 Firefox, IE 및 Safari가 사용자에 게 열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한다는 것입니다.

만 크롬 강제로 사용자가 다운로드, 내가 두려워 하는 것은 내 덜 기술에 정통한 최종 사용자의 일부를 혼동 하는 것입니다. Chrome에서 ` 열기 또는 다운로드 ` 옵션을 ` 강제 `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다운로드 특성은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대상이 다운로드 되도록 지정 합니다. 이 특성은 href 특성이 설정 된 경우에만 사용 됩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기능을 사용 하면 서버에 문의 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직접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요소의 다운로드 속성을 사용 하 여 모든 HTML5 준비 브라우저에서 작동 합니다 : 다시 테스트 하 고 크롬에서 짜 잔 작업, 파이어 폭스와 IE. FF와 IE에서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표시 합니다. 대화 상자, 하지만 크롬 다운로드에 직접. 이 마지막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크롬에 힘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 대화 상자 … 데이터 Uri에 대 한이 크롬 예외는 내가 « 다운로드 » 속성을 실험 할 수 있는 재미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 하 고 있어. 그리고 최근에 지미 팰 룬과 저스틴 팀버레이크 « 해시 태그 »를 시청 한 것은 사용자가 « 다운로드 » 속성을 사용 하 여 캔버스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HTML 캔버스 기반 « 해시 태그 밈 » 생성기를 만드는 것이 흥미로울 것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이를 통해 « 다운로드 » 기능을 사용 하 여 게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한 적이 없는 캔버스를 사용 하 여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생성 하 고 다운로드 하 시겠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 하는 경우, 이것은 생각 하 고 사용자 상호 작용 (그러나 지금 허용) 없이 허용 해서는 안 그렇게 안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