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동영상 다운로드

휴!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한다. 웹 페이지에서 임베디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기 위한 사이트나 소프트웨어에 대 한 다른 제안이 있습니까? 아래의 의견에 우리와 함께 공유 하시기 바랍니다! 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 면이 문서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커맨드 라인 유틸리티에 괜 찮 아 요 경우, 다음 유튜브-dl은 모든 비디오 다운로드 도구의 가장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비록 사소한 학습 곡선을 충분히 복잡 한, 그래서 문서를 읽을 준비 또는 다른 손실 될 거 야. 1. 비디오가 있는 사이트로 이동 하십시오. 2. URL을 복사 합니다. 3. http://convert2mp3.net/en/로 이동 합니다. 4.

URL을 상자에 붙여넣습니다. 5. 형식으로 mp4를 선택 하십시오. 6. 품질을 선택 합니다. 7. 변환을 클릭 합니다. 8.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AmoyShare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는 다른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YouTube Url을 복사 하 여 붙여 넣는 도구 상자를 즉시 보게 됩니다. 여기에서 사용자는 비디오를 재생 하거나 컴퓨터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료 YouTube 다운로더는 사용자에 게 다양 한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YouTube 동영상을 MP4, 3GP 및 MKV 형식으로 저장 하 고 YouTube 재생 목록에서 여러 클립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YouTube 다운로더는 YouTube에 명확 하 게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사용자는 또한 페이스 북, 트위터, 그리고 인 스 타 그램을 포함 하 여 1000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유튜브, 구글 비디오, Grinvi 비디오 링크를 클립 보드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작, 비디오 URL을 복사 하 고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MPEG 또는 AVI 형식으로 비디오를 변환 합니다.

일부 사이트에 대 한, 임베디드 비디오의 일종 특히 임의의 사이트, 또는 심지어 단순히 mpg 파일 및 avi 파일과 같은 비디오 파일에 대 한 링크, 그것은 직접 링크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사이트와 무엇을 가장 잘 작동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것은 페이스 북과 같은 많은 성인 웹 사이트에서 작동 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 파이어 폭스에 대 한 확장으로 생성 되었다 2007, 크롬 확장은 2015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파리를 위한 Mac 버전도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 되 고 업데이트 되어 가장 많은 양의 기능을 보장 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는 그것을 작동 하는 사이트의 전체 목록, YouTube와 Vimeo 같은 잘 알려진 소스에서 웹을 통해 다양 한 콘텐츠를 호스트 하는 덜 알려진 제공에 이르기까지.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특정 사이트에서 작동 하지 않는 불행 한 사태에 최후의 리조트 옵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