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다운로드 사진 위치

카 카오 톡은 절대적으로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에 대 한 지불 하지 것을 의미 합니다. 당신이 지불 하는 유일한 것은 인터넷 소통량입니다.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 게 무료로 친구에 게 사진, 비디오, 오디오 및 기타 파일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합니다. 그래서, KakaoТalk를 사용 하 고 자신의 그물을 개발 하는 친구 중 번호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느슨하게 하지 마십시오. 카 카오 톡 친구의 이름은 모바일 연락처의 이름을 기반으로 합니다. 모바일: 당신은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특정 그룹/앨범에 있는 후: « 설정 » 아이콘을 누릅니다 (이것은 아이폰에 기어/톱니바퀴, 그리고 안 드 로이드에 설정 슬라이더와 아이콘). ` 사진/비디오 백업 받기 `를 탭 한 다음 ` 아카이브 만들기 `를 누르면이 특정 그룹 앨범의 고해상도 사진 아카이브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장치에 카 카오 톡을 설치한 후,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 고 즉시 대화를 시작 하면 연락처 목록에서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은 WhatsApp 같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이 PDA 또는 태블릿과 함께 작동 하지 않습니다)를가지고, 모든 친구와 연락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프로필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 > 프로 파일 편집의 프로필 콘 설정 메뉴에서 동일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최대 5 초의 동영상을 녹화 하 여 카 카오 톡 프로필에 안정적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에 데이터를 이미 백업한 경우 채팅 기록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 된 데이터는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 되 고 복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장치/OS 간에 백업 및 복원할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은 표준 채팅을 초월 하는 간편 하 고 경제적인 메신저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위한 카 카오 톡 베타 버전을 즐기세요! 카 카오 톡의 특징 (베타) * 전 세계의 무료 채팅 친구 들이 카 카오 톡으로 도달 하는 것은 결코 멀지 않습니다. 일대일 또는 그룹, 하루 중 언제 든 지, 당신이 좋아하는 만큼 채팅. 이모티콘과 벽지 컬렉션의 배열로 여분의 재미를 채팅 하십시오.

* 수신 및 다운로드 파일은 채팅방에서 사진, 비디오 및 기타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그 어느 때 보 다 쉽다. * 원격 로그 아웃 및 잠금 모드 원격 로그 아웃은 항상 당신의 카 카오 톡 보안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서둘러 책상에서 멀리 단계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잠금 모드를 활성화 하 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안전 하 게 유지 합니다. * 컴팩트 오버레이 새로운 메시지를 확인 하 고 쉽게 바로 답장을 보내. 컴팩트 오버레이 기능을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은 항상 화면의 상단에 있을 것입니다. 5. 복원이 완료 되 면 시작 하기 버튼을 누르고 카 카오 톡 사용을 시작 합니다. * 채팅을 백업한 지 14 일이 지나면 카 카오 톡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14 일 후에는 너무 늦을 것입니다. 채팅 기록을 복원 하지 않고 이미 카 카오 톡에 가입한 경우, 카 카오 톡 앱을 삭제 하 고 다시 설치 하세요.

위치 서비스 정책에 동의한 경우 위치 정보가 사진의 EXIF 정보에 저장 됩니다. 귀하는 설정 > 위치 서비스에서 귀하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및 문자 메시지를 통해 1000 문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카 카오 톡 > 프로필 편집으로 이동 합니다. 프로필 메뉴에서 « 프로 파일 »을 선택 하면 새 프로파일러를 선택할 수 있는 관련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2. 카메라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 갤러리 `를 선택 하면 프로필 사진 바로 옆에 버튼이 표시 되어 프로 파일 콘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 카 카오 톡에서 등록을 취소 하거나 카 카오 계정을 삭제 하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v 1.1.7.0] • 버그 수정 및 안정성 개선 [v 1.1.6.0] • 자동으로 로그인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앱을 다시 시작할 때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일반 설정 >에서이 옵션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