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파일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의 개발자가 Windows와 함께 뭔가를 한 경우, 그것은 GUI (사전 Win8)입니다. 둘 다 나쁜 일도 이러한 측면/기능 중 일부를 채택 하는 수치입니다-마이크로 소프트는 분명히 매우 숙련 된 개발자가 있습니다. 나는 리눅스 처럼, 대부분의 사용 가능한 파일 관리자는 고유 하 게 시도 하는 것, 다른, 또는 Windows 탐색기에 반대. 증오를가 서 옳은 일을 합시다. Xfe 지금까지 내가 본/리눅스에서 사용 하는 가장 편안한 파일 관리자입니다. 개발 한 사람에 달려있다 파일 관리자에 대 한, 어떤 창 관리자 또는 데스크톱 환경과 강력 하 게 제휴 하지 않는 프로젝트로,이 파일 관리자는 골드 표준. 컴퓨팅 세계는 매우 성숙 해지고 있으며, 간단한 파일 관리자는 수행 하고자 하는 작업을 위해이를 잘라낼 수 없습니다. 이동식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을 확인 하 여 특정 파일 이름을 검색 하 시겠습니까? 당신은 시나리오를 알고: « 나는이 플래시 드라이브에 넣어 알고 있다! », 하지만 당신은 그 플래시 장치에 파일의 수천이? XFE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v 1.6.3로 서의 썽크는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원하는 위치에 드래그 앤 드롭 파일을 클릭 하거나 멀티 클릭 할 수 있도록 옆에 디렉토리 트리를 원하는가? XFE는 그렇게! 단계를 수행,이 겸손 파일 관리자에 게 샷을 제공! Mulder는 외계 생활에 국방 부서의 최고 비밀 파일을 포함 하는 암호화 된 컴퓨터 디스크를 수신 하 고 대상이 된다.

그를 출토 한 나바호 족의 가족에 게로 데 려가 … X 파일 탐색기 (Xfe)는 X에 대 한 파일 관리자와 같은 MS 탐색기입니다. 그것은 맥 심 Baranov에 의해 개발 된 인기 있지만, 단종, X 승리 사령관을 기반으로 합니다. Xfe 모든 유닉스 중독자에 대 한 선택의 파일 관리자 될 것을 목표로! X-파일은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의 정말 주목할 만한 조각 이다. 당신은 크레이그 윌 모어의 역할을, FBI 에이전트는 실종 에이전트 여우 Mulder과 다 나 스 컬 리를 추적 하는 긴급 한 작업을 할당. 전체 게임은 X-파일 TV 쇼와 같은 품질의 모양과 느낌이 비디오 영상을 통해 재생 됩니다. 당신은 에이전트의 라인을 선택 더 말하고 그가 자신의 환경과 상호 작용 하는 방법을 결정 합니다. 그래픽: 감각적인 프리 젠 테이 션과 캐릭터 상호 작용-그것은 말 그대로 텔레비전에 쇼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비행기 충돌의 생존자는 겉보기에 버려진 열 대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함께 작동 하도록 강요 된다.

스 컬 리와 멀 더 각각은 그가 뱀파이어 라고 주장 텍사스 십 대의 마음을 통해 지분을 운전 하는 Mulder을 주도 사건의 그들의 버전을 암송. 사람이 죽을 것 이다 어떻게 그에 게 보여 정신적 능력을 가진 심 술 노인은 psychics를 목표로 미친 살인자에 대 한 사냥 에이전트를 지원 합니다. 그는 또한 물 더와 스 컬 리에 게 암호를 밝혀 … 콜로라도 사우스 파크의 조용 하 고 기능적인 마을에 있는 4 명의 불경 한 학년 학생 들의 잘못 된 모험을 따른다. Usb 장치를 직접 탑재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약간 어 색 합니다. 물 더와 스 컬 리는 전 사제가 납치 된 요원에 관한 정신적 비전을 받고 있다고 주장 할 때 FBI에 의해 의무에 다시 호출 됩니다. FOX는 X-파일 이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장을 주문 했다. X-파일의 10 에피소드 두 번째 할부는 작성자 크리스 카터, 별 데이비드 듀 코브 니와 질 리 언 앤더슨이 상징적 인 FBI 요원 여우 멀 더와 다 나 스쿨로 서 자신의 역할에 복귀와 함께 집행-생산. 미치 나는 또한 FBI의 이사 월터 스키 너로 반환 합니다.

또한이 에피소드에서는 Annabeth 쉬는, 로비 아 멜, 로렌 암브로스, 카린에이 프 론, 바바라 허쉬, 헤일리 조 엘와 윌리엄 비 데이비스가 ` 담배 흡연 남자 `로 서의 역할을 하는 게스트 스타 출연을 특징으로 한다. 이 시리즈 베테랑 글렌 모건은 카터와 함께 집행 프로듀서로 일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담배 엉덩이를 찾기 위해 알고 있어야 하는 것 처럼 아니에요-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어 또는 어디에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단서 없이 시애틀 지역 주위에 비평, 말 그대로 줄거리를 앞으로 이동 하는 데 필요한 증거의 적절 한 부분에 범프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