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웹 다운로드

조만간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설치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바이두는 표준 패키지에 포함 하기로 결정 했다. 당신은 유튜브, 페이스 북 이나 야 후에 뭔가를 볼 때마다 점등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mp3 형식을 포함 하는 다운로드 할 크기 형식을 결정 하는 얻을. 브라우저 창에서 비디오를 추출 하 고 전용 창에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스크린 샷을 캡처하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페이지의 일부 또는 전체 화면을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손질 하거나 텍스트, 색상 및 기타 기능을 추가 하는 다양 한 기본 도구를 통합 합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쉽게 화면에 그들을 볼 때 인터넷에서 바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항상 자신의 동영상에 액세스 하려는 개인에 게 이상적 이지만 그들을 위해 일 하는 브라우저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브라우저 이며, 그것은 정확 하 게 당신이 더 효율적인 방식으로 웹을 검색의 측면에서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로 당신이 원하는 만큼 그것을 사용 하 여 시작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 (이전 바이두 스파크 브라우저) 크롬을 기반으로, 구글 크롬을 실행 하는 동일한 엔진.

바이두 브라우저는 표준 디자인을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변경 가능한 스킨과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같은 몇 가지 좋은 기능을가지고 않습니다. PC에 대 한 바이두 브라우저 포함 된 기능으로 당신의 인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다른 브라우저에서 같은 일을 확장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처럼. 그러나 완전 한 패키지를 갖추는 것은 새로운 운영 체제에 설치 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 합니다. 바이두는 단점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쉬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바이두에 의해 제공 되는 모든 기능을 즐길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향후 업그레이드는 모든 유형의 구독 기반 계약과 연결 되지 않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당신이 단순히 시장에서 다른 웹 브라우저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기능의 넓은 범위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 얼굴에 다운로드 하 고 구현 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스킨의 일부를 사용 하 여, 완전히 브라우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프로그램을 활용 하 고 소셜 미디어 계정에 더 통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페이스 북, 트위터,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 당신이 크롬을가지고,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하 고 디자인을 손질 하는 경우, 결과 바이두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제스처 컨트롤과 미디어 다운 등 몇 가지 멋진 기능과 함께 좋은 찾고 브라우저입니다. 설치는 크롬과 매우 유사 하 고 페이스 북의 통합은 아주 잘 작동. 사이드바도 너무 방해가 되지 않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림은 1000 단어의 가치가 있다. 여유롭게 사진을 자르기 위해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열 필요 없이 바이두 브라우저의 스크린샷 버튼을 사용 하 여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검색 이미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인기 있는 파이어 폭스에 대 한 유효한 대안을 추구 하는 사람들을 위한 권장 된 솔루션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웹 서핑을 할 때 품질과 속도의 측면에서 아무것도 손실에서 당신을 방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온라인 서핑 경험을 향상 시키기 위해 액세서리를 추가. 이 브라우저는 처음에 Windows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 하도록 설계 되었지만, 최근 개선은 안 드 로이드 장치와 함께 작동 하는 바이두를 활성화 했다. 당신은 우리의 Softonic 페이지에 표준 옵션 바로 아래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