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효과음 다운로드

무한 도전 (무한대 도전, 또는 한국어의 무 한도 전)는 400 + 에피소드와 2005에서 시작 된 한국어 TV 버라이어티 쇼를 계산 합니다. 그것은 굉 장하다! 스포일러 앞!…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다양 한 쇼와 평소와 같이, 정말 망치고 아무것도 없다. 전제: 여섯 사람 (+/-)의 정규 캐스트는 까다로운 및/또는 말도 안 되는 도전의 무한 한 양을 복용 하면서, 코미디/버라이어티/리얼리티 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하기 위해 매주 함께 얻을. 문제는 일반적으로 완료 될 때까지 여러 에피소드 또는 더 많은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바보 같은부터 재미까지, 위험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 레이싱 자동차, 노래 > 댄스 공연, 다양 한 코미디, 소모적 일 등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 그들은 그것을 하 고 있어! 그리고, 그들은 항상 가능한 가장 재미 있는 방법으로 그것을 하 고 있습니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정말 많은 일을 하 고 있으며 지구상의 모든 국가 보다 더 나은 일을 하는 것 중 하나는 버라이어티 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합니다. 나는 10 년 전 잘 전형적인 스튜디오 패널 기반의 다양 한 프로그램을 보고 시작 했다. 그들은 좋은 이었고, 나는 특히 유머, 관객 상호 작용, 재치 있는 밴 터, 손님, 게임 등 전반적인 감각에 끌려 갔다. 그러나 어떤 시점에서, 누군가는 스튜디오에서 이러한 다양 한 쇼를 가져오고 본질적으로 논 스톱 야외 로드 투어에 그들을 데리고의 화려한 아이디어와 함께 했다.

무한 도전 (IC)은 진정으로이 아이디어를 최대한으로 포용 하는 첫 번째 쇼 이며, 한국 버라이어티 TV의 세계는 그 이후로 결코 같은 적이 있다. IC가 정말로 형태를 취하고 정착 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만, 일단 그것의 안락 지 대를 찾으면 많은 것이 있습니다. 기본 캐스트 멤버는 모두 매우 잘 함께 작동 하는 모든 훌륭한 다양성 쇼 연예인, 창조적 인 생산자 & 작가와 « 무대 승무원은 » 모두 환상적 이며,이 쇼에 참여 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든 일을 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작동 합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것 들을 잘 수행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을 단일 아웃 어렵다. 그러나, 나는이 쇼에 대해 정말 사랑 하는 한 가지 (그리고 다음에 나오는 모든 유사한 쇼), 정규 시민이 절차에 관여 하는 빈도입니다. 캐스트는 종종 대중의 전체 관점에서 자신의 작업을 달성 하기 위해 시도 해야 하며,이 자주 유명 인사와 일상 생활에 대 한가는 평균 시민 사이의 수많은 초현실적 인 유머 상호 작용을 초래 한다. 한국의 별과 일반 대 중 사이에 존재 하는이 독특한 대칭성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사랑 스 럽 고, 일반적인 사람들이이 쇼의 중요 한 부분이 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두 쇼가 매우 유사 하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것은 실행 남자 (RM) 라는 또 다른 최근의 한국 버라이어티 쇼에 IC를 비교 하는 것입니다. 나는 RM을 사랑 하는 동안, 나는 IC가 더 나은 모든 주위 쇼, 그리고 그것은 명확 하 게 더 지능적이 고 다양 한 둘의. IC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인기가 있지만 RM은 전 세계적으로 훨씬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친구 들은 왜 RM이 IC 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 RM은 IC의 단지 막이 고 » 어린이를 위한 것 이며, IC는 성인을 위한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 게 완전히 동의 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RM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합으로 인해 국제적으로 더 많은 것을 포용 생각 합니다: A) rm은 더 간단 하 고 접근 하기 쉬운 재미를 다음을 수행 하는 것은 매주, B) RM 더 정기적으로 기능 젊은 아이돌 게스트 별, 많은 해외 시장은 한국 우상과 함께 할 필요가 있는 모든 일에 미친, 그리고, C) 타이밍이 모든 것 이며, RM은 한 류 다양 한 쇼 웨이브의 문장을 타고 적절 한 시간에 함께 왔다. 다른 한국의 다양 한 쇼 프로그램과는 달리, 당신은 평소 보다 좀 더 IC에 자신을 헌신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