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녀 다운로드

케네디 씨: 정확 하 게.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시설이 선택 되었다는 것을 생각 하는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la에 있는 샌프란시스코 또는 Dodgers 경기장에서이를 끌어 내려고 노력 하는 경우, 사람들은 즉시 말할 것 이다, 잘, 그 가짜 수 있어. 그러나 분명히 AAA 레벨에서는이 균열을 뚫고 인터넷으로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속지 않았다. 그것은 가장 큰 반응 이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전화는 그녀의 모집을 고려 하는 소녀의 정보를 찾고 호출 대학 소프트볼 코치에서 확실히 했다.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에서 여자 소프트볼 팀을 위한 외야수 였던 그레고리오는 그녀의 학부 학위를이 수 하는 동안 « 나는 그것을 바이러스 성 방식으로 갈 것을 기대 하지 않았다 » 고 말했습니다. « 내가 그것을 붙 잡 았을 때, 나는 그것이 잠재적으로 큰 캐치가 되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Padres 공 소녀는 뛰어 오르는 하다가 에두아르도에 스 에스바가 인상적 이다. pic.twitter.com/o7boIXu0s4 해변에 박스 된 물 상자를 마시는 소녀는 모든 크고 ignoous 위업이 요즘 유튜브에 그것을 만드는 것 같다.

이번 주에는 무슨 일이 야? 프레스 노에서 볼 소녀 게임. 의는 들어 보자. 이 게임은 농구 🏀 그 이상으로 @KingJames 그 놀이가 일곱 번째 꼭대기에 pic.twitter.com/Pk0jndtec2. 쌍둥이의 에두아르도에 스 카는 led를 끄고 오른쪽 필드 라인을 파울 하드 라인 드라이브를 훈제. 침 몰 하는 드라이브가 뛰어 오르는 공 소녀에 의해, 정당 하 게 그녀의 노력을 매우 기쁘게 생각 했다. 그리고 그런데: 다른 Padres 공 소녀에 의해이 시즌의 이전 플레이와는 달리,에 스 카 바의 드라이브는 분명히 파울 이었다. 그녀는 그녀가 필드에 자신의 작품에 대 한 관심을 받고 기 뻐 공 여자 라고 말했다. 볼 걸은 결국 행운의 팬에 게 파울을 줬 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녀에 게 환상적인 디스플레이 감사를 목격 했다. 그리고 지금, 해 적 그들은 필요한 경우 아웃 필드에 걸릴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다.

해 적의 5-1에서 마운드에 반짝 이반 노바는 토요일에 말 린스를 통해 승리. 성수기에는 3 번의 히트와 6 번의 비 없는 이닝을 통해 높은 아홉 삼진 비가 오는 동안 팀의 승리를 증진 시켰습니다. 그러나 그는 별의 오후를 했다 동안, 그래서 피츠버그 발라드 않았다. 그것은 Padres 공 여자의 호의를 제공 하는 것은 희생에 득점을 결정 실행이 비행 하는 3-0 Padres 승리를 위한 피팅 했다. 그레고리오, 누가 낮에는 HBO 코미디 Veep에 대 한 생산 비서와 곧 NBC의 코미디 좋은 장소, 때때로 그녀가 사랑 하는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도록 17 시간 일을 작동 합니다. 그녀는 다섯 볼 여자 중 하나입니다, 그는 Dodgers 경기장에서 볼 소년을 능가 (두 가지가 있다). 그들은 파울를 잡고 팬 들을 보호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끝 부근에는, 토요일 밤에 FedEx 포럼에서 멤피스 그리 즐 리스에 대 한 설득력 있는 111-88도로 우승, 제임스는 사이드 라인에 서명 하 고 그의 게임 착용 신발을 통해 눈에 띄는 ` 볼 소녀 중 하나를 넘겨 볼 수 있었다, 눈에 띄게 감정 이었다 받습니다. 정체 불명의 해설자: 왼쪽 필드에서 모퉁이를 돌면 아래로 밖으로 밖으로 밖으로 쫓겨.

그리고이 공은-오, 그것은 잡힐 것입니다! 제이크 왈 드가 아니에요. 그건 볼 소녀. 왼쪽 필드에서 제이크 왈 드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봐, 그녀는 그를 보여줍니다. 그녀는 그에 게 그 공을 말하고, 제이크. 난 당신이 노력을 볼 수 없습니다. 오, 내! 얼마나 놀라운 플레이. 다우 니 볼 소녀와 USC 명 반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대 한 Dodgers 게임을 하는 동안 100 mph 이상가는 파울 공을 잡기 후 인터넷 감각이 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