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시뮬레이션 예제

참고: 이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예제와 연습을 실행하려면 최신 버전의 Arena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현재 버전은 14.5버전). 자동차는 아마도 20 세기에 전기에 두 번째로 가장 중요한 발명이다. 그것은 발명하기 전에 상상할 수없는 방식으로 인간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 세계는 바퀴를 타고 여행 »은 20 세기의 유행어입니다. 이러한 자동차의 제조는 매혹적이고 도전적인 작업입니다. 시뮬레이션 팀은 도요타 자동차 공장에서 마차, 세단 및 컨버터블의 제조 공정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참고: 낮은 버전의 아레나(예: 켈튼 등 아레나와 함께 하는 시뮬레이션 의 다양한 버전이 함께 제공되는 CD)를 설치한 경우 모델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리소스는 요소에 지정된 시간 종속 일정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리소스는 시뮬레이션 실행의 처음 30분 동안 유휴 상태입니다. 이 기간 동안 0의 용량을 가있습니다. 다음 30분 동안 리소스는 1의 용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요소의 피연산자는 일정 및 리소스 용량 및 특정 기간 동안 리소스의 용량을 지정하는 용량 기간에 따라 리소스 블록에 공급되는 식별자를 포함합니다[8]. 컴퓨터 제조 모델에 대한 입력 데이터는 특정 컴퓨터 제조업체의 실제 기존 데이터에서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대신 주문 크기와 처리 시간에 대해 교육된 추측이 만들어졌습니다. 시뮬레이션 모델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신조 중 하나는 실제 데이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병렬 제조 셀을 활용하는 간단한 제조 모델과 크기, 도착 및 주문 수를 보여 드리기 위해 이 요구 사항이 해제되었습니다. 어셈블리 사용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CREATE: 엔터티(제품)가 모델에 입력할 수 있는 여러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엔터티가 지정된 패턴에 따라 모델을 순차적으로 입력하는 도착 프로세스를 모델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들기 블록의 방연판은 모델에서 동시에 도착하는 엔티티 수를 나타내는 일괄 처리 크기이며, 시뮬레이션 시작과 첫 번째 엔티티의 도착 사이의 시간을 지정하는 오프셋 시간, 간격 사이의 지연을 지정합니다. 첫 번째 후 연속 지점에 도착. 최대 일괄 처리 피연산은 최대 도착 지점 수[8]를 지정합니다. 복제: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복제 수, 첫 번째 복제의 시작 시간 및 각 시뮬레이션 복제 기간을 정의하는 복제 기간을 정의합니다[8]. * 참고 예 E2.1 : 당신이 아레나의 학술 / 데모 버전을 사용하여 예제 7-1 (코스 북, 무사비)를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 경고 / 오류가 잠시 후 나타납니다 실현 « 당신은 150 엔티티를 초과했습니다 » 아레나의 학술 / 데모 버전에 허용. 이는 모델이 너무 많은 엔터티(예: 데모 버전허용)를 초과하는 엔터티를 생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오류의 원인은 리소스가 처리되기를 기다리는 부분이나 너무 많은 엔터티가 생성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도착 사이의 시간을 변경하거나 처리 시간을 줄임으로써이 단계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