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x-ws 예제

이 빌드 및 helloservice.war에 응용 프로그램에 패키지, tut-install/javaeetutorial5/예제/jaxws/helloservice/dist/에 위치 하 고 응용 프로그램 서버 인스턴스에이 WAR 파일을 배포 합니다. 참고 – JAX-WS 예제의 여러 파일은 GlassFish 서버를 설치할 때 지정한 포트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자습서 예제에서는 서버가 기본 포트 인 8080에서 실행된다고 가정합니다. 기본이 아닌 포트 설정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제 JAX-WS 예제 웹 서비스에서 노출할 메서드를 선언하는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간단한 웹 서비스 및 클라이언트를 빌드하고 배포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섹션에서는 서비스에 대한 소스 코드는 tut-install/javaeetutorial5/예제/jaxws/helloservice/ 및 클라이언트에 투트 설치/javaeetutorial5/예제/jaxws/simpleclient/에 있습니다. 터미널에서 tut-install/예제/jaxws/simpleclient/를 입력 하 고 다음 명령을 입력: REST는 실시간 예제를 보고 싶습니다 – POST 호출 https를 통해 호출 될 코드에서 호출 될 2 방법 SSL 인증 인증서 인증되고 나머지 호출이 호출됩니다. helloservice 예제를 배포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구현 클래스 Hello가 @WebService 개의 @WebService 개의 추가점을 사용하여 웹 서비스 끝점으로 추가됩니다. 안녕하세요 sayHello라는 단일 메서드를 선언, @WebMethod 개의 @WebMethod 개의 추가 가 추가.

@WebMethod 웹 서비스 클라이언트에 추가된 메서드를 노출합니다. sayHello 는 인사말을 작성하기 위해 전달된 이름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 인사말을 반환합니다. 또한 구현 클래스는 기본, 공용, 인수 없는 생성자도 정의해야 합니다. 오픈 프로젝트 대화 상자에서 tut-install/javaeetutorial5/예제/jaxws/로 이동합니다. 이 명령은 응용 프로그램을 WAR 파일, helloservice-war.war로 빌드하고 패키지화하며, tut-install/예제/jaxws/helloservice-war/target/에 위치하며, 이 WAR 파일을 GlassFish 서버 인스턴스에 배포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없이 서비스를 테스트하기 에 표시된 URL에서 웹 서비스 테스트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친애하는 Mkyong, 예제는 간단하고 도움이되지만 웹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NET에 이 서비스가 있고 DataSet 결과를 반환합니다. 당신은 자바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입니까? 다음 지침에 따라 NetBeans IDE를 사용하여 헬로서비스 예제를 응용 프로그램 서버 인스턴스에 빌드, 패키지 및 배포합니다. 다음은 JAX-WS 예제 웹 서비스를 호출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입니다. portType 요소는 수행할 수 있는 각 작업과 관련된 모든 메시지 요소를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getEmployee 작업은 웹 서비스 작업에서 throw된 요청 입력, 출력 및 가능한 오류 예외를 지정합니다. 서비스 구현 Bean 개체이며 이를 웹 서비스로 게시해야 합니다. Ant를 사용하여 helloservice를 빌드하고 패키지화하려면 터미널 창에서 tut-install/javaeetutorial5/예제/jaxws/helloservice/디렉토리로 이동하여 다음을 입력합니다. 코드는 tut-install/예제/jaxws/hello-webclient/src/java/javaeetutorial/hello/webclient/directory에 있습니다.